이집은 쭈삼이 메인인데~~ 교대에서도 소문이 자자한 맛집입니다~~ 신세계의맛이에요~ 사장님이 직접요리하시고~ 음시점만30년을 하셨데요~ 절대 후회안합니다
이집 저도 가봤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쭈삼 대박이던데 ㅋ
쭈삼~사랑합니다~~ 생긴지는 오래되었는데 이제야 이곳을 알았네요~ 엄마손맛인거같아요~ 울 엄마음식은 별루지만ㅋ 희안하게도 말그대로 중독성이있네요~ 암튼 적극추천합니다잉~
이집 쭈꾸미 삼겹살 먹구싶네요ㅜㅜ
저 이집 안지 3년정도 됐는데 이제 맛집으로 올라오나봐요 위에분 뭐좀 아시는듯 쭈삼 진짜 별미죠 왠지 모르겠지만 계속 생각나게해서 배고프네요 아 ㅋ
옛날부터 단골집. 특히 곱창 순두부는 일품인 곳~
전 외국에 좀 살다와서 매운 거 진짜 못 먹는데도 이 집 음식은... 뭐랄까 맛있게 매운? 가끔 체력적으로 힘들거나 감기 들거나 입맛 없을 때 한번 가서 쭈삼이나 곱창전골 먹으면 크아!! ㅋㅋ 진짜 맛있고 힘나요. 된장찌개도 뭐랄까 딱 정석 같은 느낌? 싱겁거나 꽃게 냄새 때문에 비리거나 이런 거 없이 꽃게 된장찌게 하면 생각 나는 딱 그맛이라 그것도 좋아요. 요즘 기본기도 못하는 식당들 많은데 갈때마다 뭘 먹든 그래 이게 쭈삼이지, 곱창 전골이지! 된장찌개이지 하고 맛나게 먹습니다!!
아는형 동네가 이곳이라 같이 우연히 지나다 밥 먹을곳찾아들어갔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별로 기대없이들어간거지만 쭈삼 먹었는데 맛은기사식당 뺨치네요 ㅋㅋ 교대 숨은 맛집 두둥~
나만아는 맛집이었는데ㅠ요즘 손님들 너무 많은거 같아요 어제도 한참기다렸네요 ㅠ 가격착하고 맛까지 굿굿!! 어머니 같은 사장님 ㅎㅎ 대박나세요 ㅋㅋ
교대 다니는친구가 교대 맛집있다던데 여기었나보네요 ㅎㅎ 역시 맛집은 꼭꼭 숨어있는데가 많쿤요 저도 담에 친구만나러가면 꼭 가봐야겠네요ㅋㅋ
여기~여기~맛집 맞아요!! 제가 입맛이 까다로운편인데 먹을만하더라구요ㅎㅎ 맛은 제가 보장합니다ㅋㅋ
도서관 갔다가 지나는길에 혼자 밥먹었는데 맛나던데요 ㅋ요즘 교대 핫한맛집이라던데 소문이 자자하더군요 ㅋ
허름한가게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뭔가하고 가서먹어봤는데 순두부가 엄청 맛있더라구요 손님 많은곳에는 나름 저마다 이유가있는듯..괜찮았어요ㅎ만족만족^^
난 곱창전골이 정말맛있었는데 쭈삼 먹으러가야겠더
난10년째~~~ ㅋㅋ 곱창전골과순두부 완전 맛나죠~ 교대다닐때 마니 먹으러갔는데~ 졸업하고 한달에2번ㅜㅜ항상 올때마다 이모가 푸짐하게 주셔서~너무좋아요~ 목화정은 질리지가 않아요~
목화정이 이제야 빛을바라네요~ 여기 너무 맛나서 언젠간 대박날거라 생각했는디 동래가면~꼭!!가봐야하는 곳인거같아요~ 김치두루치기와~ 쭈삼이 별미죠
어 신기하네ㅋㅋ 우리집근처에 있는데 맛있다고 소문났던데 꼭 가봐야 겠네요ㅋ
부곡동근처 회사다니는디~ 점심머그러 갑니다요 2시간만 기다리면~ 김치두루치기~~~~~ 배고프네용~목화정 최고의 맛집인듯
오늘점심 쭈삼~~~정말 맛나네요~ 왠만한 번화가 맛집에서도 흉내낼수없는맛인거같아요~~ 양념맛을 어떻게 내시는지 배불러도 당기는 맛이 있네요~엄마같은 사장님~~~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~ 대박나세요~^^
여기 유명하더라구요 차타고 지날때마다 항상 사람 많은거 같아요 담에 시간내서 가봐야겠네요ㅋ
아는동생 따라왔다가 겁나 깜놀했음 간만에 맛좋은데서 먹었네 ㅋ
방금 목화정에서 저녁 먹었어요 곱창전골이 맛있다고 해서 먹었는데 얼큰하고 고소하고 엄청 맛있네요 밑반찬도 다 맛있어요 메뉴가 많아 자주 찾을거같네요
어제저녁에 회식했어요~^^소문대로 중독성대박!!!일어나자마자~ 또 먹고싶네요~
용호동에서 맛집이찾다가 목화정체크인했습다 쭈삼 너므맛납니다 점심은 멀어서 가기힘들거같고 앞으로 저녁에 자주 먹으러갈거같아요 굿!!!!
오늘 점심메뉴~ 교대맛집 목화정~~~~~~~~~~ 쭈삼~~~~~~~~~마약입니다~~~~~~~ 먹고나면 기분이 좋아져요~~~~ 사장님~~~~~자주갈께요~~~~~